2024년 6월 10일 월요일

[글로벌 정치 갤러리]: 니들이 아무리 몸 비틀고 짖어도 여자와 여미새 남자는 반드시 멸해짐-(2024.06.11)


















----------------------------------------------------------------------------------------------------------------------------

(1) 제목: [일반] 니들이 아무리 몸 비틀고 짖어도 여자와 여미새 남자는 반드시 멸해짐

(2) 작성자: 글갤러(185.24) 

(3) 작성 시간: 2024.06.10 19:42:14

(4) 게시된 장소: 글로벌 정치 갤러리

(5) 게시물 주소: https://gall.dcinside.com/mini/board/view/?id=globalpolitics777




----------------------------------------------------------------------------------------------------------------------------

누누히 말하는데 여자=필로필사의 상징, 에덴으로부터의 추방, 노예가 된 인류 

즉 구인류의 상징이라


새로운 세계, 신인류 즉 프리메이슨들이 그렇게 염원하는 에덴으로의 귀환이 다가오면


자연스럽게 세상까지 갈 것도 없이 니들이 스스로 여자와 그 년들과 놀아나는 마귀 같은 

남자들을 멸하게 되어있음


아무리 하기 싫어도 와 이건 도저히 참지 못하겠다 하는 멸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처해짐


그동안 뭣도 아닌 고깃덩어리들이 계속 남녀갈등 금지! 서로 친하게 지내요~


이런 거짓말 늘어놓으며 반대하고 지랄해왔는데 까놓고 그래서 뭐 변한 거 있음?


그렇게 니들이 짖는대로 니들한테 힘이 있냐고


ㅋㅋㅋㅋㅋ


오히려 계속 여자들의 악행이 더 까발려지고 그 년들을 더 비호하는 여미새들에 대한 

분노와 여혐이 증폭되는 걸 니들도 뻔히 보고 있을텐데ㅋ


참 민주주의라는 허상에 뇌가 절여져서 지들 주댕이에 뭔가 힘이 있다고 굳게 믿는 

계집의 한계랄까


실상은 그저 남자들 간에 합의라는 질서 하에서 돌아가는 잔물결에 불과한데


그저 주댕이만 씨부리면 다 해주니까 지들 주댕이에 뭔가 힘이 있다고 믿게 되버린달까


비추 처먹이고 반박도 못하면서 꼴에 개새끼들이라 짖는 건 또 멈추질 못하는데


씨발년놈들이 아무리 위선 떨고 각종 교리 구절 다 끌고오면서 구라쳐봐야


니들이 진짜 원하는 건 결국 천년만년동안 전 인류의 노예화 그리고 니들 스스로 우상이 

되어 숭배받고 싶어하는 걸 결국 만천하가 알게 됨


그리고 개.독새끼들 니들도 처분대상 1호인 게


니들 경전에 적힌 것과는 반대로 계집년들을 목사로도 앉히고 교회를 계집년들의 수다방, 

사교클럽으로 만들고


니들 경전에 여자를 다스리라고 적혀있음에도 그것마저도 못 지키고


보■꾸릉내에 취해서 스스로 짐승새끼가 되길 자처했기에


성욕과 탐욕의 노예가 되길 자처했기에


스스로가 내뱉은 말도 못 지키는 병신새끼들임을 증명했기에


니들이 아무리 사랑 타령하면서 위선 떨어봐야 니들 역시 처분대상 1호인 건 변하지 않음


애초에 니들이 말하는 그 사랑이라는 것도 걍 눈깔 젖히고 기모찌이이 이지랄 하는 

기분주의 쾌락주의에 불과하고


아무리 비추 누르고 짖고 으르렁 거려도 그저 고깃덩어리에 불과하기에


기차는 묵묵히 떠날 뿐이고 니들은 기차에 못 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계속 짖어보도록 계속 더 큰 거 가니까


아직도 니들이란 쓰레기통에 감추어진 쓰레기가 한참 더 남은 거 지나가는 태아령도 

다 알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