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4일 일요일

조직스토킹을 하려면 공무원을 통제해야 한다.-(2024.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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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록: 2024.08.05/월요일/AM 01:16)


조직스토킹을 하려면 공무원을 통제해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어떻게 가능한가? 적어도 공무원 계급의 핵심계층을

완전히 장악해야 조직스토킹은 가능하다.

한국에는 여러 공무원 조직과 무력조직이 등장한다. 사조직이야

어떻게 되는 것이지만 공무원들은 명시적으로 국가를 위해 행동하는

조직이며 아주 많은 수의 인력이 근무하는 조직이기 때문에 완벽하게

통제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국정원, 군대, 경찰, 군대의 정보부의 핵심계층'을

어떻게 장악하고 통제할 것인가? 이것이 조직스토킹이란 것이 가능하게 되는 

핵심 열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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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록: 2024.08.05/월요일/AM 01:34)


조직스토킹의 원본은 헌터게임(사냥놀이)일 수 있다.

일종의 사냥감을 사냥하는 놀이지. 예전부터 노루나 들짐승들

일정한 공간에 풀어 놓은 인간들은 숲에서 그것들을 사냥했다.

기술과 문명이 발달하며 유희를 위한 오락에서 사냥감은 인간으로 

변경되었을 수 있다. 일종의 다른 종류의 오징어 게임이지. 

조직스토킹의 양태는 그것과 비슷하고 일정한 룰에서 벗어난 

부유한 자들과 정치인, 유명인도 그것의 타겟(사냥감)이 되는 것이 

가능하다. 이론적으로 그렇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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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록: 2024.08.05/월요일/AM 01:53)


"조직스토킹이 처음부터 사냥놀이는 아니었을 것이다."


추정컨데 처음부터 사냥놀이는 아니었을 것이다.

무엇때문에 조직스토킹으로 변질되었겠지. 처음에는 

'메시아, 신 등'을 찾는 보물찾기 놀이였을 수 있다.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이들의 집단들(조직스토킹을 행하는 집단들)은 세대교체가

있었다. 그리고 그러한 세대교체 속에서 그러한 '보물찾기놀이(신, 메시아 찾기)'가 

'사냥놀이(조직스토킹)'로 변질되었던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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