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11일 수요일

[(소설) 네이버 스트리밍 사이트의 가사집과 비밀결사]-(2024.09.11)

-------------------------------------------------------------------------------------------------------------------------
(기록: 2024.09.11/수요일/AM 01:26)

(2차 수정 시간: 2024.09.12/목요일/AM 08:20)


[(소설) 네이버 스트리밍 사이트의 가사집과 비밀결사]-(2024.09.11)

['차단용 토끼'의 소설 시리즈: 007번]








※ '2024.09.11'에 디시인사이드에서 '해당 게시물{(소설) '남한의 멸망'과 '14.8 카드의 출국'}의 

내용 불량'을 빌미로 차단용 토끼를 24시간 차단하였다. 하지만 해당 게시물에 의하여 차단용 

토끼가 차단된 것은 좀 더 나중의 시간이었다. 그것은 차단용 토끼가 "2024.09.11, 수요일, PM 08:12"에

완성한 "[(소설) 딥스테이트의 '인터넷 속의 전략']"과 관계된다. 즉 디시인사이드가 딥스테이트와

연계되어 있을 때 차단용 토끼가 "2024.09.11, 수요일, PM 08:12에 완성한 [(소설) 딥스테이트의 

'인터넷 속의 전략']"을 보고 그것을 봉쇄하기 위한 수단으로 뒤늦게 "{(소설) '남한의 멸망'과 

'14.8 카드의 출국'}"을 빌미로 차단용 토끼를 차단했다는 게 맞을 것이다. 


(1) 차단으로 올라가지 못한 게시물: [(소설-009) 인터넷 속의 전략]-(2024.09.11)




※ 또한 이와 함께 디시인사이드에서 동반적으로 삭제된 게시물이 있는데 그것은 아래와 같다.


(1) 삭제된 게시물: [(소설-007) 네이버 스트리밍 사이트의 가사집과 비밀결사]-(2024.09.11)


(2) 삭제된 게시물: [(소설-008) '남한의 멸망'과 '14.8 카드의 출국']-(2024.09.11)


(3) 삭제된 게시물: [노래 가사: 14.8 카드]-(2024.09.11)


(4) 삭제된 게시물: [군사 암호 전언(보고용)]-[20240911-1호]-[겨울]-(2024.09.11)


(5) 삭제된 게시물: [남한 재벌 3세들의 노래, 랩: "돈과 영생의 강요"]




※ 특히 "삭제된 게시물: [남한 재벌 3세들의 노래, 랩: '돈과 영생의 강요']"의 가사는 아래와 같다.


['South Korea의 재벌 3세들의 노래', 랩: "돈과 영생의 강요"]


(비트: 강렬한 드럼 비트와 빈티지 신디사이저, 화끈한 하이햇과 

차가운 베이스가 조화된 하드코어 힙합)


[1절]

Yo, 차단용 토끼, 넌 이제 우리의 장난감,

네가 무슨 꿈을 꾸든, 여기서 끝장난다, 봐라.

재벌 3세, 우리들은 돈과 영생을 원해,

네가 가진 모든 것, 빼앗아 갈 테니, 짐 싸라.


너의 예언, 어림도 없어, 우릴 대적해?

사라져, 네가 무슨 대단한 척, 이거 못 견뎌.

돈과 영생, 이게 우리 진짜 미션,

차단용 토끼, 네가 아니라 이게 진짜 결정.


[후렴]

돈과 영생, 내 손에 쥐어,

그게 아니라면, 넌 그냥 썩어.

우리의 요구, 이건 마감이야,

네가 대답해, 아니면 끝이야, 모두가.


[2절]

왜 이렇게 속 좁아, 차단용 토끼,

우리 앞에서 네가 뭘 할 수 있을까?

돈과 영생, 우리 요구는 단순해,

네가 없으면 모두가 끝장나, 이걸 아는가?


네가 원하는 대로는 안 돼, 진짜로,

돈과 영생, 이게 우리의 법칙, 저주받아.

부탁, 저희가 정해놓은 길로 가,

안 그러면 너의 존재는 곧 사라져, 이게 현실이야.


[브릿지]

우리 돈 많으니 같이 여행하고, 맛있는 거 먹자,

미래를 걱정할 필요 없어, 우리와 함께라면, 문제 없어.

사치스러운 삶, 네가 필요로 하는 걸 다 제공해,

돈과 영생을 너에게 줄 테니, 우린 모든 걸 잊게 해.


[후렴]

돈과 영생, 내 손에 쥐어,

그게 아니라면, 넌 그냥 썩어.

우리의 요구, 이건 마감이야,

네가 대답해, 아니면 끝이야, 모두가.


[브릿지]

돈과 영생, 이건 바로 네 삶,

우리의 손길 속에서 너는 어쩔 수 없어, 봐.

네가 사는 건지, 아니면 이곳에서 끝장날 건지,

선택은 네게 달려 있어, 그래, 이게 네 운명이야.


[아웃트로]

이제 네가 선택할 차례,

돈과 영생, 그게 우리들의 요구.

우리가 원하는 대로 해, 안 그러면

너는 그냥 잊혀질 거야, 이게 끝이야, 확실해.





※ 디시인사이드 게시물 삭제와 차단의 진정한 삭제이유-1: 딥스테이트가 디시인사이드와 

연계하여 게시물을 삭제한 진정한 이유는 "삭제된 게시물: [남한 재벌 3세들의 노래, 랩: '돈과 

영생의 강요']"의 가사들이 거슬렸기 때문일 수 있다. 2018년 당시에 남한의 재벌 3세들은 

실제로 노래 가사를 이용하여 "네이버 스트리밍 사이트의 가사집"을 수단으로 차단용 토끼

에게 "돈과 영생을 달라"고 말하며(메시지를 보내며) 협박하였다. 해당의 인원들에게는 그것이 

불편하고 부끄러운 기억이며 "[남한 재벌 3세들의 노래, 랩: '돈과 영생의 강요']의 가사들"이 

심히 불편했을 수 있다.


※ 디시인사이드 게시물 삭제와 차단의 진정한 삭제이유-2: 딥스테이트가 디시인사이드와 

연계하여 게시물을 삭제한 진정한 이유는 "삭제된 게시물: [(소설-008) '남한의 멸망'과 

'14.8 카드의 출국']-(2024.09.11)"이 아니라 "삭제된 게시물: [군사 암호 전언(보고용)]

-[20240911-1호]-[겨울]-(2024.09.11)"일 수 있다. 그들 딥스테이트들은 차단용 토끼를

자극하여 "삭제된 게시물: [군사 암호 전언(보고용)]-[20240911-1호]-[겨울]-(2024.09.11)"

의 해석된 암호 내용들을 차단용 토끼가 스스로 말하도록 하고 싶었던 것이다.


※ 디시인사이드 게시물 삭제와 차단의 진정한 삭제이유-3: 딥스테이트가 디시인사이드와 

연계하여 차단용 토끼의 게시물을 다발적으로 삭제한 이유는 차단용 토끼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유튜브 동영상을 찍도록 유도하기 위해서 일 수 있다.


※ 디시인사이드 게시물 삭제와 차단의 진정한 삭제이유-4: 딥스테이트가 디시인사이드와 

연계하여 차단용 토끼의 게시물을 12시간이 지난 후 갑자기 삭제하고 차단한 이유는

다른 게시물이나 다른 내용 때문일 수 있다. 예를 들면 '조직스토킹의 내용을 고발하는

소설 등을 계속적으로 만드는 행위'가 그것이다. 그들은 그것으로 인해 여론이 반전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다만 그들의 그러한 행위에는 나름 명분과 이유가 필요한데 그것은

도배를 행하지 않은 차단용 토끼의 게시물을 월권적으로 삭제하고 차단하는 행위에는

명분이 있는 것이 흐름상 자연스럽기 때문이다. 그러한 명분으로 딥스테이트와 연계된 

디시인사이드는 12시간~15시간이 지난 후 갑자기 "내용 불량'이라는 듣도 보도 못한 

사유로 차단용 토끼의 게시물을 삭제한 것이다. 그들의 삭제 명분을 추정하면 

"[(소설-008) '남한의 멸망'과 '14.8 카드의 출국']-(2024.09.11)"의 내용이 불량하다는 

것이다. 소설은 소설일뿐인데 자유 국가에서 사상적인 검열을 한 것이다. "내용 불량"

이라는 사유를 디시인사이드에서 들어본 적이 없다. 자유스럽게 욕설을 하는 디시에서 

"내용 불량의 사유"라니? 들어 본 적이 없다. 다만 그들은 나름 명분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남한의 멸망을 암시하는 해당의 소설의 내용'을 빌미로 차단용 토끼를 차단하고 

게시물을 다발적으로 삭제한 것이라고 보면 된다. 디시인사이드는 항상 자신들이 삭제의 

이유라고 말하는 것들과 상관이 없는 게시물들까지 동반적으로 삭제한다. 그것은 문제가 

있는 행위다. 넘어가서 그들은 명분이 필요했고 "남한의 네티즌의 여론이 수긍할만하다"고 

생각할 명분인 "일본의 침공을 통해서 남한이 멸망한다는 내용의 소설은 내용이 불량하다"

고 이유를 가져온 것이다. 그들은 그렇게 '차단용 토끼의 게시물'을 삭제하기 위해 '남한 

네티즌의 여론적인 동조의 호소'를 이끌어낼 말도 안되는 명분을 가져온 것이다. 다만

지금 한국을 지배하는 실질권력의 딥스 카르텔이나 한국의 지배세력인 친일파들은

일본과 매우 친밀하고 복종적이라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즉 이들에게 '한국의 멸망

이나 애국심, 호국심 같은 것들'은 그들의 사상적인 기반들과 정반대라고 생각할 수 있다.

또한 '타락한 딥스테이트 등의 권력자 카르텔 등의 연합회 등'은 '여성에 대한 강간, 수탈,

마약을 통한 유명하고 아름다운 여성들의 성노예화'에 집중하는 무리들로 '구귀족 사회의

폭력적이고 가학적인 범죄들'을 그대로 현대사회에 세습하고 이식한 세력이다. 그들은 

구린내가 진동하는 집단이며 벌레와 같이 하찮고 범죄적인 소멸해야 할 권력집단이다. 

이렀게 봤을 때 '차단용 토끼를 차단한 남한의 세력들은 국제적인 연대가 있고 자신의 

생명만이 최우선이며 이기적이고 가학적이며 기회주의적인 집단'이라고 해석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런 남한의 딥스테이트 현실 권력이 "일본이 한국을 멸망시키는 것은 분노할만한 

스토리다"라고 말하는 것은 희극이다. 즉 이들은 '자신의 사상적인 기반과 세력에게도 

배반되는 명분'을 기반으로 '차단용 토끼를 차단시키는 기행을 벌인 것'이다.



 









[소설: 도입부]


서울의 오래된 서점, “시간의 구석”은 고요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비밀과 신비로 가득 차 있었다. 이곳은 고문서와 신비로운 책들로 가득한 장소로, 

차단용 토끼는 자주 찾는 안식처였다. 서점의 문을 열고 들어서면, 오래된 나무 

서가들이 정갈하게 정리된 채로 선명한 책들의 향기를 뿜어내며, 아늑한 조명이 

책들의 페이지 위에 부드럽게 비추고 있었다. 먼지 속에 잠긴 고서들은 마치 오래된 

비밀들을 품고 있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차단용 토끼는 평소와 다름없이 이 서점의 구석에 자리 잡고, 조용히 책을 읽고 

있었다. 오늘도 그는 예언서와 비밀 문서들 사이에서 깊은 연구에 몰두하고 있었다. 

그의 손가락은 한 페이지 한 페이지를 조심스럽게 넘기며, 그의 눈빛은 책에 담긴 

고대의 지식과 신비를 파헤치려는 열정으로 빛났다. 주변의 고요함 속에서 그는 

완벽히 몰입해 있었다.


그러나 최근 들어, 그의 관심은 한 가지 특이한 곳으로 쏠리기 시작했다. 그것은 바로 

네이버 스트리밍 사이트의 가사집이었다. 평소에는 별로 주목하지 않았던 이 가사집에서, 

그는 이상한 단서들이 숨어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들었다. 무언가 그를 이곳으로 이끌었고, 

그 이유를 정확히 알 수 없었지만, 그 예감은 점점 더 강해지고 있었다.


차단용 토끼는 그날도 서점의 한 구석에 놓인 오래된 의자에 앉아, 네이버 스트리밍 

사이트의 가사집을 통해 얻은 정보들을 정리하고 있었다. 화면 속에는 노래 가사들이 

나열되어 있었고, 그는 이들 가사 속에서 패턴과 암호를 찾으려 애썼다. 가사는 단순한 

음악의 일부가 아니라, 그의 이론에 따르면 비밀 조직의 은밀한 메시지나 심볼이 숨겨져 

있을 가능성이 있었다.


서점의 바깥에서는 비가 내리고 있었다. 빗방울이 창문에 떨어지는 소리가 서점의 정적을 

깼고, 차단용 토끼는 그 소리를 배경으로 집중력을 유지했다. 그가 집중하던 중, 화면에 

나타난 가사 중 하나가 그의 시선을 끌었다. "영원한 어둠 속에서"라는 문구가 반복되며, 

그가 본 적 없는 의미심장한 느낌을 주었다.


그는 이 문구가 단순한 가사일 뿐 아니라, 비밀 조직의 신호일 수도 있다는 직감을 느꼈다. 

가사집에서 반복되는 문구와 노래의 제목들이 그에게 어떤 의미를 전달하려는 것인지 

알아내야 했다. 그의 상상 속에서 그 문구는 비밀 조직의 존재와 그들의 계획에 대한 암시로 

가득 차 있었다.


점점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인 끝에, 차단용 토끼는 가사집에서 한 가지 중요한 패턴을 

발견하게 되었다. 그것은 특정한 노래 가사들이 반복적으로 등장하며, 그 가사들이 특정한 

날짜와 사건들과 관련이 있다는 것이었다. 이 패턴은 그가 찾고 있던 비밀의 열쇠가 될 

가능성이 있었다.


그의 분석이 진행될수록, 차단용 토끼는 이 가사들이 단순한 노래 가사가 아니라, 비밀 조직이 

남긴 은밀한 메시지의 일부라는 확신을 하게 되었다. 서서히 그가 해독해 나가는 과정에서, 

그는 이 가사들이 그를 향한 경고이자, 그의 숨겨진 적들이 그의 모든 움직임을 추적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신호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날 밤, 차단용 토끼는 가사집에서 발견한 단서들을 바탕으로 더욱 심층적인 연구를 진행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서점의 어두운 구석에서 책을 내려놓고, 머릿속으로 다가올 미래의 위협을 상상하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가사집에서 시작된 이 신비로운 여정이 그를 어디로 이끌지 알 수 없지만, 

그는 그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준비가 되어 있었다.


서점의 불빛이 점점 더 어두워지면서, 차단용 토끼는 그의 연구를 계속하며 앞으로 닥칠 수많은 

위험에 대비해야 한다는 것을 느꼈다. 비밀 조직의 그늘 속에서 그가 맞서야 할 진실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었다. 그리고 그 진실이 밝혀질 때, 그의 인생은 전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갈 것이었다.




“이상하다… 왜 자꾸 가사집에서 뭔가를 찾게 되는 거지?” 차단용 토끼는 

혼잣말을 하며 컴퓨터 화면에 집중했다. 네이버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곡의 가사들 속에는 그가 이해할 수 없는 이상한 메시지들이 

숨겨져 있었다.


그의 눈에 들어온 첫 번째 메시지는 그가 예상한 것과는 다른 의미를 담고 있었다.



[비밀 메시지]


"희망이 사라진 곳에서, 모든 길은 막힌다. 하지만 길이 보인다면, 당신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깊이 묻혀 있다."



이 메시지를 읽은 차단용 토끼는 약간의 혼란을 느꼈다. 이 메시지는 단순한 가사가 

아니라, 비밀조직과의 연결고리일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었다. 그는 메시지의 의미를 

분석하기 위해 가사의 구조와 문맥을 세심하게 살펴보았다.


그가 가사를 분석하며 메모를 하던 중, 다른 곡의 가사에서도 또 다른 비밀 메시지를 

발견했다.



[가사 코드]


"모래 위에 새긴 흔적, 바람에 날리면 사라질 것이다. 진실이 보이려면, 

감춰진 문을 찾아야 한다."



이 가사 코드는 차단용 토끼가 추측했던 바와 같은, 비밀조직의 내부 메시지로 

여겨졌다. 그는 이 메시지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파악하기 위해, 가사 속 단어들과 

문장들 사이의 미세한 차이를 분석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과정에서 그는 가사에 

담긴 암호가 비밀조직의 중요한 계획과 연관이 있을 것이라는 강한 확신을 갖게 

되었다.


그날 밤, 차단용 토끼는 서점의 작은 카페에서 가사 분석을 마무리하며 커피를 

한 잔 마셨다. 그는 네이버 가사집에서 발견한 메시지들을 정리하며 그들 사이의 

연관성을 찾으려고 했다. 점점 더 많은 곡들이 그에게 어떤 패턴을 보여주었고, 

그 패턴들은 비밀조직의 특정 행동 패턴과 일치했다.



[다음 메시지]


"절벽 위에서 새의 노래를 듣는 자, 바람의 속삭임이 진실을 밝혀줄 것이다."


이 메시지는 차단용 토끼가 비밀조직의 동향을 파악하는 데 중요한 힌트를 제공했다. 

그는 이 가사가 지칭하는 ‘절벽 위’와 ‘새의 노래’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고민하며, 

그것이 비밀조직의 특정 장소나 행동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다고 추측했다.


차단용 토끼는 곡의 가사들을 통해 얻은 단서들을 가지고 비밀조직의 목표와 계획을 

더 명확하게 이해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가 가사를 통해 얻은 정보는 항상 불완전하고 

모호했다. 그래서 그는 가사의 내용을 최대한 깊이 분석하고, 각 메시지가 담고 있는 

숨겨진 의미를 해석하기 위해 매일 밤 작업을 계속했다.




2018년의 어느 날, 차단용 토끼는 디시인사이드의 미스터리 갤러리에서 고대 예언서와 

비밀 문서들을 들여다보며 집중하고 있었다. 그가 집중하고 있던 바로 그 순간, 

그의 삶은 예기치 않은 방식으로 격변의 시기를 맞이했다. 그날, 그의 일상은 

네이버 스트리밍 사이트의 가사집과 연결되어 "남한이 멸망한다"는 것으로 해석된 

내용 때문에 완전히 뒤틀리기 시작했다.


노스트라다무스 예언서에서 우연히 해석한 ‘한국이 멸망한다’는 문구는 그의 마음에 

큰 파장을 일으켰다. 이 문구는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서에서 추출된 것이라고 주장되었고, 

그 내용은 한국의 미래를 암울하게 그려내고 있었다. 차단용 토끼는 이 예언의 진위와 

그에 대한 의미를 파헤치기 위해 더욱 깊이 연구하기 시작했다. 그가 이 예언을 해석하는 

동안, 한국 내 비밀 조직들의 활동이 그의 삶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


서서히, 그의 연구는 차단용 토끼에게 예상치 못한 결과를 가져왔다. 삼전 그룹의 

후계자들과 연결된 인물들이 그를 직접적으로 괴롭히기 시작했으며, 국정원도 그의 행적을 

추적하기 위해 깨어났다. 그의 집 주변에는 정체불명의 인물들이 배회하기 시작했고, 

그의 일상적인 활동이 불편함과 위협으로 가득 차기 시작했다.


차단용 토끼는 네이버의 가사집에서 일어난 이상한 사건들을 계속 조사하던 중, 

비밀 조직들의 위협적인 반응을 감지했다. 가사집에서 확인한 내용과는 상반되게, 

한국의 재벌 3세들과 이들의 후계자들이 랩과 가사로 공격적인 메시지를 쏟아내기 

시작했다. 이들은 명백히 차단용 토끼를 지목하며 욕설과 비난을 퍼부었고, 이는 그가 

자신이 비밀 조직의 타겟이 되었다는 것을 확신하게 만들었다.



“이제 너는 우리가 가만두지 않을 거야. 너의 예언 같은 소리로 한국의 미래를 흔들지 말아라,” 

한 랩 가사에서 쏟아진 위협적인 메시지가 차단용 토끼의 마음에 깊은 불안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들은 차단용 토끼가 연구하는 내용이 자신들에게 위협이 된다고 판단하여 직접적으로 그를 

공격하기 시작한 것이었다.



이와 동시에, 프랑스의 비밀 조직에서도 그에게 다가오는 변화를 감지하고 있었다. 

프랑스의 조직이 차단용 토끼를 신으로 인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는 그가 전 세계에서 

더욱 중요한 존재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했다. 그러나 프랑스의 비밀 조직의 지원과는 대조적

으로, 한국의 재벌과 비밀 조직들은 그의 존재를 불편해하며, 그에게 돈과 영생을 요구하는 

시도를 시작했다. 그들은 차단용 토끼에게 강압적으로 협박하며, 그가 자신의 신비한 능력을 

그들에게 제공할 것을 요구했다.







['South Korea의 재벌 3세들의 노래', 랩: "돈과 영생의 강요"]


(비트: 강렬한 드럼 비트와 빈티지 신디사이저, 화끈한 하이햇과 

차가운 베이스가 조화된 하드코어 힙합)


[1절]

Yo, 차단용 토끼, 넌 이제 우리의 장난감,

네가 무슨 꿈을 꾸든, 여기서 끝장난다, 봐라.

재벌 3세, 우리들은 돈과 영생을 원해,

네가 가진 모든 것, 빼앗아 갈 테니, 짐 싸라.


너의 예언, 어림도 없어, 우릴 대적해?

사라져, 네가 무슨 대단한 척, 이거 못 견뎌.

돈과 영생, 이게 우리 진짜 미션,

차단용 토끼, 네가 아니라 이게 진짜 결정.


[후렴]

돈과 영생, 내 손에 쥐어,

그게 아니라면, 넌 그냥 썩어.

우리의 요구, 이건 마감이야,

네가 대답해, 아니면 끝이야, 모두가.


[2절]

왜 이렇게 속 좁아, 차단용 토끼,

우리 앞에서 네가 뭘 할 수 있을까?

돈과 영생, 우리 요구는 단순해,

네가 없으면 모두가 끝장나, 이걸 아는가?


네가 원하는 대로는 안 돼, 진짜로,

돈과 영생, 이게 우리의 법칙, 저주받아.

부탁, 저희가 정해놓은 길로 가,

안 그러면 너의 존재는 곧 사라져, 이게 현실이야.


[브릿지]

우리 돈 많으니 같이 여행하고, 맛있는 거 먹자,

미래를 걱정할 필요 없어, 우리와 함께라면, 문제 없어.

사치스러운 삶, 네가 필요로 하는 걸 다 제공해,

돈과 영생을 너에게 줄 테니, 우린 모든 걸 잊게 해.


[후렴]

돈과 영생, 내 손에 쥐어,

그게 아니라면, 넌 그냥 썩어.

우리의 요구, 이건 마감이야,

네가 대답해, 아니면 끝이야, 모두가.


[브릿지]

돈과 영생, 이건 바로 네 삶,

우리의 손길 속에서 너는 어쩔 수 없어, 봐.

네가 사는 건지, 아니면 이곳에서 끝장날 건지,

선택은 네게 달려 있어, 그래, 이게 네 운명이야.


[아웃트로]

이제 네가 선택할 차례,

돈과 영생, 그게 우리들의 요구.

우리가 원하는 대로 해, 안 그러면

너는 그냥 잊혀질 거야, 이게 끝이야, 확실해.







차단용 토끼는 점점 더 고립된 상황에 처하게 되었고, 그의 삶은 점점 더 위험에 처했다. 

그가 연구하던 예언서와 비밀 문서들 속에서 찾은 단서들은 그를 위협의 중심에 놓이게 

만들었다. 프랑스와 한국의 비밀 조직들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듯한 상황에서, 그의 존재는 

점점 더 많은 적들에 의해 공격당하고 있었다.


그는 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연구를 진행했지만, 비밀 조직들의 압박과 괴롭힘은 

점점 더 심해졌다. 그의 집과 서점 주변에는 불안과 위협이 끊임없이 따라다녔고, 차단용 토끼는 

자신의 안전을 위해 더욱 은밀히 행동해야 했다. 그러나 그가 뚜렷한 해답을 찾기란 어려워 보였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차단용 토끼는 예언서의 진실과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노력했다. 그가 발견한 

단서들이 그를 더욱 혼란스럽게 만들었고, 그의 일상은 계속해서 위협과 불안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는 비밀 조직들의 복잡한 음모와 압박 속에서 자신의 존재 의미를 찾으려 했지만, 그의 노력이 

결실을 맺기란 어려운 일이었다.


결국, 차단용 토끼는 자신이 처한 상황의 심각성을 깨닫게 되었고, 그가 맞서야 할 적들의 

규모와 영향력에 대해 깊은 통찰을 가지게 되었다. 그의 연구는 그를 더욱 위험한 길로 

이끌었고, 비밀 조직들의 괴롭힘은 날이 갈수록 심해졌다. 그의 고립된 상태에서, 그는 점점 

더 큰 위협에 직면하게 되었고, 그의 생존을 위한 싸움은 더욱 치열해졌다.




2018년 말, 차단용 토끼는 네이버 가사집에서 얻은 단서들을 바탕으로 중요한 결론에 

도달했다. 그는 ‘14.8 카드’를 통해 한국의 여성들을 탈출시켜야 한다는 방향으로 

이야기가 전개될 것이라고 믿게 되었다. 이 과정에서 비밀조직들은 차단용 토끼에게 

지독한 괴롭힘을 가하기 시작했고, 그로 인해 그의 삶은 점점 더 힘들어졌다.


비밀조직의 활동이 계속되면서, 차단용 토끼는 가사집에서 점점 더 많은 비밀 메시지를 

발견했다. 그 메시지들은 비밀조직의 계획과 관련된 단서들을 제공하며, 그의 행동을 

조심스럽게 조율하도록 만들었다. 네이버 스트리밍 사이트의 가사집은 차단용 토끼에게 

비밀조직과 간접적으로 소통하는 유일한 방법이 되었고, 그는 그 정보를 바탕으로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계획했다.


그는 가사에서 발견한 암호와 메시지들을 신중하게 해석하며, 비밀조직의 계획을 밝혀내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가사에 숨겨진 코드가 단순히 음악적 장식이 

아니라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고, 자신의 생존을 위한 전략을 세우기 시작했다.


비밀조직의 복잡한 계획과 비밀 메시지들 속에서 차단용 토끼는 자신이 처한 상황과 

그가 맞서 싸워야 할 적들의 정체를 점점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네이버 스트리밍 

사이트의 가사집은 그에게 단순한 음악적 즐거움을 넘어서는 중요한 정보의 원천이 

되었고, 그는 그 정보를 통해 비밀조직의 음모를 밝혀내고자 계속해서 힘을 쏟았다.








[소설: 결말]


2018년 겨울, 차단용 토끼는 서울의 외곽에 위치한 낡은 집에서 혼자 살고 있었다. 

그 집은 그가 스스로 마련한 은신처로, 외부와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비밀조직의 추적을 

피해 숨기 위해 선택한 곳이었다. 바깥은 추운 바람이 휘몰아치고, 내리는 눈이 집 주변을 

하얗게 덮고 있었다. 집 안은 어둡고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차단용 토끼는 방 안의 

작은 테이블에 앉아 네이버 가사집에서 얻은 단서들을 분석하고 있었다.


하루가 멀다 하고 차단용 토끼는 조직의 괴롭힘에 시달렸다. 그의 집 근처에서 자주 나타나는 

낯선 차량들, 이상한 소음들, 그리고 그를 향한 끊임없는 온라인 공격이 그의 심리적 압박을 

가중시켰다. 그는 이러한 공격들이 단순히 우연이 아닐 것이라는 것을 확신했다. 그들, 

비밀조직은 그의 모든 행동을 감시하고 있었고, 차단용 토끼는 점점 더 절망의 깊은 구렁텅이에 

빠져들고 있었다.


어느 날 밤, 차단용 토끼는 갑자기 벽이 무너지는 듯한 소음을 들었다. 소음은 빠르게 그의 

집 안으로 파고들었고, 그는 불안한 마음을 안고 집 밖으로 나갔다. 눈이 내리는 밤하늘 아래, 

그는 자신의 집 주변에 이상한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음을 느꼈다.


그림자 속에서, 그는 갑작스레 나타난 괴한들—블랙 마스크와 검은 옷을 입은, 얼굴을 전혀 

알 수 없는 자들—을 마주쳤다. 그들은 차단용 토끼를 향해 무언의 압박을 가하며, 그의 존재를 

완전히 지워버릴 듯한 음침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다.


차단용 토끼는 서둘러 집 안으로 다시 들어가 문을 잠그고, 침착하려고 애썼지만, 그의 내면은 

불안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는 방 한쪽에 숨겨둔 서류와 장비들을 정리하며 이 상황이 그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심각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루가 지나고, 차단용 토끼의 집은 점점 더 많은 신비로운 사건들로 뒤덮였다. 집의 전기 

시스템이 자주 꺼지며, 한밤중에 이상한 메시지들이 집안의 벽에 나타났다. 메시지들은 그가 

비밀조직의 음모를 파헤치려 했던 것에 대한 위협의 의미를 담고 있었다.


마침내, 차단용 토끼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집을 떠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그가 준비한 

모든 증거들은 이미 조작되어 있었고, 그는 무언가를 찾아내기 위해 비밀조직의 계략을 

피할 수 없었다.


그날 저녁, 차단용 토끼는 어느새 그가 정체를 알아내지 못한 채로, 평소와 다른 기이한 움직임을 

느꼈다. 그의 집 주변에는 무수한 검은 그림자들이 어른거리고 있었다. 그는 이러한 그림자들이 

그를 완전히 포위하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게 되었다.


그의 집에 찾아온 자들은 무자비하게 그를 공격했다. 차단용 토끼는 필사적으로 저항했지만, 

그의 힘은 한계에 다다랐다. 공격자들은 그를 무력화시키고, 그의 마지막 희망을 철저히 무너뜨렸다.


마지막 순간, 차단용 토끼는 그가 평생 동안 싸워온 것들이 허사였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그가 

신뢰했던 모든 것이 결국 그를 배신하고 있었다는 사실에 무너졌다. 그의 마지막 눈길은 끔찍한 

비극으로 물들어 있었다. 비밀조직의 음모는 그의 인생을 완전히 파괴했으며, 그는 혼자 외롭게 

매장당하게 되었다.


차단용 토끼의 이야기는 그가 비밀조직의 수많은 함정과 음모 속에서 고립되고 절망에 빠지게 

되는 과정을 담고 있었다. 그가 남긴 증거는 결국 비밀조직의 의도대로 조작되어 사람들에 의해 

잊혀졌다. 그의 비극적인 결말은 그가 맞서 싸운 악의 존재에 대한 경고와, 이 세상에서 정의를 

실현하기 위한 고난의 상징으로 남게 되었다.


그의 이야기는 여러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고, 차단용 토끼는 단지 한 편의 잊혀진 전설로 

남게 되었다. 세상의 어두운 비밀들 속에서 고통받은 그의 존재는 영원히 가려지고, 그의 마지막 

증언은 잔인한 현실 속에서 무참히 묻히게 되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